FOUR SEASONS HOTEL SUNG
호텔 수성 포시즌즈 뷔페
대구 수성구 용학로 106-7 호텔 수성 신관 5층
07:00-21:00
09:30~11:30 브레이크 타임
15:00~18:00 브레이크타임
포시즌스 호텔 다녀온 후기를 올려봅니다.
요즘 수성못은 핫하고 핫하고 핫해서
이 주변에 가면 모든 걸 기분 좋게 해결하고 오는 것 같기도 해요!ㅎㅎ
포시즌스 뷔페는 수성 호텔 내부 5층에 위치하고 있어요.
고급스러움을 잔뜩 느끼고 싶을 때 딱이겠죠?
요즘 수성호텔 포시즌스가 평일 예약 시에 31,000원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가성비가 매우 좋더라고요!
그래서 저희도 평일에 가족들과 다녀왔답니다.
네이버, 캐치테이블, 전화예약 모두 포함된다고 하니 꼭 평일에 가서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?ㅎㅎ
물론 주말과 디너는 별도의 메뉴로 더욱 행복해지는 음식들도 많겠죠.
이날 단체 손님들이 있어서인지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. 자리야 한정되어 있겠지만 좋은 뷰에 앉지 못해서 아쉬움이 있었답니다. 음식을 담으려고 정갈하게 서서 기다렸답니다.
특별히 맛있었던 음식은 뒤편에 소개해드리고 여러 가지 메뉴들을 보여드릴게요.
피자와 브레드 등이 있습니다.
특히 이 브레드 푸딩ㅎㅎ특별한 메뉴 같았어요. 인기가 많네요.
한쪽 편엔 샐러드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. 이렇게 뷔페 가면 케이준 치킨샐러드 같은걸 마구마구 먹고 싶은 거 있죠!
초밥류가 많고 괜찮은 곳을 정말 좋아하는데요. 종류가 많진 않았지만 왼쪽 사진에 있는 유부초밥이 참 맛있었어요.
디저트류는 많지만 사진을 다 찍진 못했는데 이렇게 사탕과 쿠키가 따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.
팬케이크와 크로와상도 준비되어 있는데,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겠죠?ㅎㅎ 수성호텔 포시즌스 뷔페의 정말 큰 장점은 내부에 '바리스타' 분들이 따로 있어서 카페처럼 음료 주문하고 받아서 먹을 수 있어요. 물론 몰리는 시간대에는 한 잔 받기도 오래 기다려야겠지만 내려주는 커피 마시면 기분이 또 다르다고요!
남편이 좋아하는 만두를 잡고 있네요. 저희 가족들은 만두를 다 좋아하는데요. 대구 사람들의 납작 만두 사랑이랄까요? :)
한식류도 충실합니다~ 젓갈, 오징어채무침 등등ㅎㅎ 밥도 꼭 뷔페에서 먹고 싶다고 하는 분들 계시다면 안성맞춤 이에요.
가끔 맛있는 튀김 먹고 싶을 때 있는데 뷔페에서도 한두 점 집어먹으면 맛있어요! 포시즌스 메뉴 가성비 정말 괜찮지 않나요? 디너에도 한번 가보고 싶어요!
마지막으로는 제가 적극 추천드리는 쌀국수! 요즘은 뷔페 가서 쌀국수 바로 끓여 먹을 수 있는 경우가 많더라고요. 수성호텔 포시즌스 쌀국수도 바로 삶아 재료를 입맛대로 넣어 먹을 수 있는 시스템! 아주 맛있었습니다.
평일 런치도 가성비에 맛있었으니깐 디너도 그 나름의 매력이 있겠죠?ㅎㅎ
경치 좋은 자리를 바라며 다음에 한번 더 시도해봐야겠어요!